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다날에서는 여러가지의 이유로 고객의 휴대폰 결제를 이용 불가능 하게끔 결제를 막아두는데, 이를 정책 이라고 얘기합니다.

​이럴 때에는 당황하지 마시고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시고 연락처로 추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우선 다날 오류코드 종류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저도 이것저것 많은 오류코드를 겪어봤는데요 해당되는 오류코드를 확인해 보신 뒤 해결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신규가입 정책이나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정책상 불가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은 방법이 어렵지 않으며 비대면으로 진행 할 수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담당자 추가 등록 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이메일)를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질문 현재 사용중인 결제서비스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답변 고객님께서 받으신 인증번호는 소액결제 시 휴대폰 사용자가 결제를 원하는지 최종으로 확인하는 과정이며 여러 인증번호 중 마지막 받은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전송 만으로는 결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섯번째 , 휴대폰 미납 (요금은 완납 한 소액결제 악성정책 후 결제 이용하면 좋지만 통신사 사정에 따라 다르니

그럼으로 핸드폰 소액결제로 웬만한 물건이나 식료품 이런 것 들은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하고

이런 메시지가 도착하는 이유는, 다날에서 임의로 전송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인터넷 유료 사이트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가입 정보를 이용하여 결제를 시도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증번호 전송만으로는 소액결제가 불가능하므로, 타인에서 인증번호를 알려주지 마시고, 자세한 결제 여부는 본 페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차단/오류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검색하다가 알게됐는데 후기들도 많고 다들 잘 사용하시는거같아서 저도 이용해보려고요 잘부탁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두번째 , 휴대폰 명의자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재되지 않은 경우( 휴대폰 가입자의 정보를 기재)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시간 상관없이 비상금 , 급전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소액결제 정책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소액결제도 신용카드와 같은 후불이기 때문에 신용도 같은 개념이 존재합니다. 그 신용도에 따라서 정책이 걸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질문 외국에 있는데 휴대폰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결제시스템으로 결제하고 싶어요. 답변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문자가 전송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국에서는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시스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결제하시려는 외국 사이트로 문의하셔서 가능한 결제 방법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앞으로 자녀가 저의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다날 결제정책 없도록 해주세요.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일반 우편 및 택배는 분실 위험이 있습니다.)서류발송 후 당사로 처리여부 문의 부탁 드립니다. 질문 저희 담당자가 퇴사하였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못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현금화아이폰구글정보이용료매입신용카드현금화신용카드잔여한도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현금화다날정책현금

답변 죄송합니다. 결제 후 결제 금액 취소하거나 정정하는 부분은 결제하신 업체로 문의하셔야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고객지원>자료실에서 고객확인제도에 관련한 질문과 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요금이 나왔는데 어디서 이용한 건가요

답변 휴대폰결제는 이통사가 상품의 성격에 따라 실물과 컨텐츠로 구분하여 서비스 수수료를 차등 적용하고 있는데, 이 구분은 "배송 여부"와 관계가 있습니다.

매방법소액결제현금화미납정책결제가능한곳소액결제수수료소액결제정책결제방법소액결제정책확인하는법대행사정책

이 정책은 다날에서 설정한 한도를 다 사용하신 후에 추가로 결제를 하실 때 볼 수 있으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